edm유학센터, 3년 연속 영국 유학 전문가 과정 최다 합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7-19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edm유학센터(www.edmuhak.com)가 주한 영국문화원에서 주최하는 올해 ‘영국 유학 전문가 과정(UK Education Specialist Test)’에서 3년 연속 업계 최다 합격자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영국 유학 전문가 과정은 주한 영국문화원이 연 1회 국내 유학업체를 대상으로 영국 교육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컨설팅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실시하는 교육 및 시험으로 합격한 유학기업에게는 전문성을 반영해 영국전문유학원 자격을 부여한다.

지난해 전체 합격자 34명 중 6명의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edm유학센터는 올해도 4명의 합격자를 배출해 2010부터 2012년까지 3년 연속 최다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로써 누적 총 20명의 영국 유학 전문가 과정 합격자를 보유하게 된 edm유학센터는 국내 최다 영국 유학 전문가로 구성된 유학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시상식은 지난 6일 주한 영국문화원에서 진행됐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3년 연속 영국 유학 전문가 과정 최다 합격을 기념해 오는 8월 10일까지 수속 고객 10명에게 뉴 아이패드(New Ipad, 16G WIFI)를 선물하는 통 큰 이벤트도 마련했다.

어학연수에 36주 이상 등록하거나 영국 대학 진학 예비과정인 파운데이션코스(Foundation Course), 석사 진학 예비과정인 프리마스터코스(Pre-Master Course)에 등록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 증정되며 이 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3명),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20명) 등을 선물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