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캠퍼스 투어 "놀고 만지고 공유하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4-12 11: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소니 유나이티드(Sony United)’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6주에 걸쳐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 총 24개교를 돌며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출시된 최신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플레이스테이션비타(PS Vita)의 우수한 성능과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체험용 차량을 개조한 공간을 활용해 약 40여대의 PS Vita가 11종의 전용 소프트웨어와 함께 준비가 된다.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 ‘모두의 GOLF 6’, ‘MLB12: The Show’ 등 다양한 장르의 고품질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현장 접수를 통해 PS Vita 기기와 희망하는 소프트웨어 타이틀에 대한 당일 대여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퍼스 투어 행사에는 소니코리아도 공동으로 참여해 디지털카메라와 노트북 등 최신 제품의 시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기간 중 현장에서 체험에 참여하고 인증샷을 찍어 이를 공식 블로그(http://www.psblog.co.kr)에 응모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PS Vita, 버거킹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체험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에게도 SCEK에서 별도 제작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카와우치 시로 SCEK 대표는 “품질에 대해 자신이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