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2-20 09: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이디엠에듀케이션(www.edmuhak.com)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edm유학센터’ 브랜드로 ‘201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유학 부문 1위 선정됐다.

201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시장점유율, 경영실적 등 사전기초조사와 부문별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 및 기대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소비자 직접 조사를 토대로 브랜드의 소비자 만족도와 선호도를 평가하는 상으로, edm유학센터는 모든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기록해 올해 또 다시 유학 부문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올랐다.

edm유학센터는(www.edmuhak.com)는 지난 2000년에 설립된 ㈜이디엠에듀케이션의 종합유학정보포탈 브랜드로서 서울 강남, 종로, 신촌, 홍대와 부산 등 국내 주요 지역을 비롯해 영국 런던, 캐나다 벤쿠버, 미국, 호주 등에 지사 및 협력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영국유학 관련 국내 1위 런던유학닷컴(www.londonuhak.com), 아트 및 디자인 전문 유학원인 edm아트유학(www.edm-art.com)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서동성 ㈜이디엠에듀케이션 대표는 “edm유학센터 직원 모두가 유학을 통해 고객의 비전과 성장을 돕는 것을 최우선을 생각하고 있다”며 “유학을 결심한 이들에게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성공적인 유학이 될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노력해 앞으로 대한민국 퍼스트 유학 브랜드를 넘어 세계 최고의 유학 컨설팅 종합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