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간츠: 퍼펙트 앤서> 청소년관람불가...도대체 어떻길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8-05 16: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日만화원작 19금 서바이벌액션 전편 이어 11일 개봉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총 발행부수 1600만부. 일본에서 대박을 터뜨린 만화 <간츠: 퍼펙트 앤서> 의 국내 상영등급이 청소년관람불가로 확정되며 영화의 표현수위에 대한 강렬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마운틴픽쳐스는 영상물등급위원회가 <간츠: 퍼펙트 앤서>의 주제와 폭력성, 공포 부분에 모두 ‘수위 높음’을 판정내렸다고 밝혔다.

죽은 사람들이 수수께끼의 검은 구체 ‘간츠’로 인해 소환되어‘성인’이라 불리는 적과 싸워야 한다는 독특한 내용으로 마니아층을 만들어 낸 만화를 원작으로 한 '간츠: 퍼펙트 앤서'는 일본 열도를 뒤흔든 초특급 흥행대작 <간츠> 시리즈의 완결편이다.

지난달 28일 전편에 해당하는 <간츠>가 개봉됐고 잇따라 후편 <간츠: 퍼펙트 앤서>는 오는 11일 개봉된다.

전편의 국내 상영등급이 15세이상 관람가였던 것에 반해 <간츠: 퍼펙트 앤서>가 청소년관람불가를 확정 받는 보기드문 상황이 연출돼 후편의 표현수위에 대한 호기심이 오히려 증폭되고 있다.

원작의 에피소드를 변형시키면서 ‘삶과 죽음’이라는 테마를 내세워 지금의 시대를 살아가는 세대들에게 소중한 메시지를 전할 <간츠: 퍼펙트 앤서>는 <간츠>에 이어 아직 끝나지 않은 잔혹한 전투에 모여든 기존의 멤버들과 ‘간츠’에 의해 또다시 소환 당하게 된 과거의 멤버들이 집결해 더욱 다양해진 캐릭터와 거대한 규모의 전투신으로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함께 목숨을 건 싸움을 계속해 온 동료들에게 총을 겨눠야만 하는 운명의 쿠로노와 그를 쫓는 카토, 그리고 간츠의 멤버들. 원작의 상상력을 뛰어 넘는 새로운 결말과 더 화려해진 액션과 영상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러닝타임 : 140분, 수입 도키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 ㈜마운틴픽쳐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