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국 스마트TV 체험존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5-24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조영빈 기자) 삼성전자가 홈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에 자리잡는 스마트TV의 체험의 일환으로 ‘Be the Smart! 스마트 대전’ 행사를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25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를 돌며 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대전’ 행사장에서 스마트TV 주요 기능별로 체험해 볼 수 있는테마별 체험존을 준비한다.

특히, 25일 오후 7시부터는 스마트TV 새 광고에 참여한 월드스타 탕웨이가 참석해 스마트TV를 통한 화상통화와 토크쇼 등 팬들과의 다양한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또 삼성 스마트TV 모델 현빈과 탕웨이가 호흡을 맞춘 새 스마트TV 광고의 영상 일부도 공개될 계획이며, 탕웨이 팬 미팅에 이어 초대가수 BMK의 축하공연 무대도 이어진다.

삼성전자는 행사장에 직접 참여치 못한 고객을 위해 각 지역별로 행사가 진행되는 장소의 인근 삼성전자 IT모바일샵과 ‘스마트 대전’ 행사장을 ‘스카이프’로 연결해 현장 실황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참고하면 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상무는 “삼성전자는 각 가정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환경을 제공할 스마트TV 대중화를 위해 스마트TV의 주요 기능을 활용한 대규모 체험 행사를 주요 도시에서 계최할 계획”이라며,“특히 25일 스마트TV 새 광고에 참여한 세계적인 배우 탕웨이를 초청한 행사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스마트TV의 각종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