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된 대박 종목’ 1월 중 큰 사고 칠 것 같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1-13 12: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준비된 대박 종목’ 1월 중 큰 사고 칠 것 같다!

AA, 폭등시세, PM 12:40

 
금일 필자는 추천 후 서한 200%↑, 파트론 500%↑, 자티전자 400%↑의 그 이상의 시세를 노릴 수 있는 폭등주를 발견했다.
 
우선 동사는 ‘꿈의 신성장 사업 + 영업이익 800%↑+ 대기업 그룹사 차원에서 지분 매집 + 외국계 펀드 지분 경쟁 + 100조 투자 수혜’ 등 5중 복합 호재로 세력들의 허접한 시나리오로 몇 십% 단기 급등에 머물 시시한 종목이 아님을 강조한다.
 
때로는 엄청난 급등주를 찾아 냈을 때 정말 혼자만 알고 싶은 종목이 있다. 특히 단순한 기술적 분석이나 단편적인 분석이 아니라 지금까지 전혀 공개가 안 된 것은 물론 증권가에 소문조차 안 나온 깜짝 정보를 찾아 냈을 때는 더욱 그렇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오늘 공개하는 종목은 망설이거나, 이리저리 고민할 필요조차 없는 종목이다!]
 
이미 작년에 800% 이상 급등한 영업이익만을 가지고도 300% 이상의 주가 상승을 노려볼 만하다. 여기에 필자가 극적으로 알아낸 곧 터질 재료까지 더하면 그야말로 큰 시세가 안 나오면 이상할 정도다.
 
우선 동사에 엄청난 일이 지금 벌어지고 있다. 주력 제품이 삼성전자, LG그룹, 하이닉스의 올해 투자가 무려 100조원으로 확정되면서 향후 3년 이상 주문이 꽉 차 버렸다.
 
그런데 최근 개발한 신제품이 업계를 넘어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할만한 성과를 거두면서 기존의 IT 장비뿐 아니라 신수종 사업인 AMOLED와 시스템반도체까지 그 파괴력이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
 
특히 시장에 전혀 노출이 안 된 결정적인 재료를 하나 공개하면 동사가 정부의 강력한 지원을 등에 업고,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최고의 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는 것을 필자가 포착했다. 무려 삼성전자와 하이닉스가 기를 쓰는 메모리 반도체 시장보다 400% 큰 시장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그야말로 폭발적인 실적 증가가 나오게 되는 호재다.
 
여기에 국내 기업들이 압도적으로 시장을 확보하고 있고, 앞으로 수백 조 시장으로 클 AMOLED 제품들의 필수 부품 생산을 시작했다. 오죽하면 삼성전자가 한 해에 40조원을 투자하면서 이 제품 군을 키우려고 안달이 났는지 보면 그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동사는 이 필수 제품에 있어서 원천기술뿐 아니라 완전한 양산 체제를 드디어 확보했다. 이에 동사의 제품을 공급받으면 단번에 불량률이 거의 0%로 줄어들게 되면서 지금 난리가 났다.
 
생산 가능한 모든 라인을 돌리는 것으로도 부족해 잔업으로 공장을 풀 가동해야지만 지금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수요에 맞춰 공급이 가능하다. 이미 LG와 삼성 모두 동사에 러브콜을 보내면서 온갖 인센티브를 통해서 물량 확보에 나섰다. 여기에 정부의 정책 지원까지 가세한다면 최소 향후 10년은 경쟁자 자체가 나오기 힘든 것을 의미한다.
 
차트를 보면 이미 세력들이 물량을 다 확보하고 시세를 띄우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재 주가가 PER 6-7배에 불과한데다, 100조원 투자에 따라 향후 3년 이상 초고성장을 감안하면 현재 주가는 PER 4-5배 수준이나 다름없다.
 
잡으면 대박 수익을 노릴 수 있는 종목이다. 필자가 공개 안 하려다가 극비 정보까지 잡아낸 이상 필자 추천주 수익률 기록을 갈아치우기 위해 고심 끝에 공개한 것이다. 반드시 잡아 엄청난 시세의 주인공이 되기 바란다.
 
[첫째. 모두 잊어라! 올해는 이 종목만으로 1년치 수익을 끝낸다.]
 
필자의 추천으로 급등했던 모든 종목을 지금 잊기 바란다. 500% 급등한 젬백스,  400%의 자티전자, 연초 단 2주 만에 200% 터진 서한 등은 이제 의미가 없다. 필자는 오늘 이 한 종목으로 올 1년치 수익을 끝내버릴 작정이다.
 
동사의 폭등이 반드시 터질 것이라는 분석을 마친 필자는 급등 타이밍이 바로 지금이라고 판단한다. 이 종목의 상승이 어디까지 일지 함부로 예단하지 말기 바란다. .
 
[둘째. 국내 유일한 기술력! 동사의 기술과 합치면 세계 최정상이 된다.]
 
기존 IT 장비 뿐 아니라 AMOLED라는 신제품 시장에서 필수 제품 개발에 성공하면서 응용분야가 무궁무진해 지고 있다. 기존의 패널산업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그리고 자동차 분야까지 납품이 확대되고 있다.
 
이미 한 대기업에서 동사의 제품을 적용하고 투자를 늘리면서 내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로 등극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이제부터 동사의 제품 확보를 위한 구매 행렬이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셋째. 준비된 대물 종목! 1월 중 큰 사고 칠 것 같다.]
 
정말 큰 재료가 있다. 함부로 밝혀도 되나 싶은 호재다. 동사는 국내 손꼽히는 대기업이 그룹사 차원에서 동사 지분을 매집 하고 있다. 또 외국계 펀드에서도 이 종목의 지분을 사들이고 있다. 향후 이 사실이 시장에 본격적으로 나오게 되면 동사의 가치는 엄청나게 폭등하게 된다. 망설이고 망설이다 공개하는 종목이다.
 
이미 세력들의 매집은 이를 간파했다. 이 정도 정보력이면 단순 세력이 아니라 엄청난 시세를 만들어내는 한국 증시의 대표적인 큰손으로 보인다. 이번에 제대로 수익률로 사고 한번 쳐 보기 바란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1000명의 개인 투자자와 100명의 전업 투자자가 선정한 13일 매매선호 종목 및 단기 상승예감 종목]은 다음과 같다.
 
{코코}, {성융광전투자}, {한일사료}, {엔알디}, {차바이오앤}, {대호에이엘}, {CJ씨푸드}, {조아제약}, {광전자}, {우리들제약}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